top of page

설날 인사 문자로 단골 만들기, 도도포인트 단체 문자 발송 가이드


새해 인사, 설 휴무 안내, 구정 프로모션까지도도 포인트로 고객에게 단체 문자 발송해보세요!

곧 다가오는 설 연휴, 얼어붙은 소비 심리로 인해 예년보다 매장을 운영하지 않는 사장님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구정 등 명절 시즌은 잘 이용하면 매장 매출을 올리고 단골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특히 2023년에는 1월 사용 한정으로 소상공인 대상의 온누리상품권이 특별 할인으로 판매되고 있으므로, 기존 고객들에게 모바일 쿠폰 형태로 행사를 알린다면 쉽게 재방문을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설날에 매장을 운영하지 않으신다면 휴무 안내 문자를 보내시는 것이 좋습니다. 도도 포인트 자체 조사에 따르면 매장으로부터 메시지 수신 후 재방문 의사를 밝힌 고객 중 명절 등 특별한 시즌의 안부 인사 메시지를 인상 깊게 기억했다는 응답자의 비율이 타 응답자 대비 높았습니다. 고객이 헛걸음하는 것을 방지하고 친밀감을 형성하는 것만으로 향후 단골 고객을 확보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이죠.

고객을 또 오게 하는 방법, 도도 포인트는 메시지 마케팅을 통해 자동 선택된 고객 또는 특정 고객에게 매장 소식을 홍보하고 재방문을 유도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메시지 작성이 어려운 사장님을 위해 시즌별 추천 메세지를 클릭 한 번으로 보내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도도 포인트에서 추천하는 설날 추천 메세지 세 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정 프로모션 홍보 문자로 매출 올리기

구정 연휴에 휴무 없이 매장을 운영 예정이시라면, 영업 안내와 함께 할인 쿠폰을 고객에게 단체 문자로 발송하여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할인 제공 범위 또는 프로모션 혜택 등은 자유롭게 지정 가능합니다.

2018년부터 2019년까지 도도 포인트 단체 문자 발송을 통해 설날 프로모션을 홍보한 23개 매장의 홍보 성과를 분석해 본 결과, 메시지 발송 비용 대비 약 17배의 매출이 발생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당시보다 2023년 구정 연휴가 1일 더 길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하신다면 더 높은 매출을 기대하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설 연휴 매장 영업 안내하기

이번 설날 연휴에 매장을 운영하지 않을 예정이시라면, 휴무 안내 및 새해 인사를 단체 문자로 보내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도도 포인트 자체 조사에 따르면 명절 등 특별한 시즌의 안부 인사 메시지를 인상깊게 기억하고 있는 고객은 그렇지 않은 고객에 비해 11.6%p 많았습니다. 


도도 포인트 메시지는 건당 40원에 발송 가능합니다.* 연휴 간 휴무로 인해 절약한 비용 일부를 투자해 단골 고객 확보와 재방문 유도에 이용한다면, 이후 매출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겠죠?

* 건당 발송 비용은 회당 충전 비용에 따라 상이하며, 40원은 추천 충전 비용 기준임.

* 쿠폰 및 리마인드 기능 추가 시 비용이 추가될 수 있음



 

간편하게 고객에게 설 연휴 문자 보내기

설 연휴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한 메시지를 보내고 싶지만 내용을 작성하기 어려우신가요? 도도 포인트는 문자 내용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사장님들을 위해 클릭 한 번으로 발송이 가능한 추천 메시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해맞이 인사, 설 연휴 영업 안내 등 구정 연휴에 단체 문자로 활용하기 좋은 내용들을 고객 한 명 한 명의 이름까지 자동 입력하여 발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장 쿠폰과 리마인드 알림 기능을 추가하여 고객에게 혜택을 강조할 수 있으니 꼭 활용해보세요!


이용 고객의 67%를 재방문 시키는 도도 포인트

메세지 마케팅을 이용해서 매장의 재방문율과 함께 단골 고객을 늘리고 싶다면 전국 3,000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고객 관리 솔루션, 도도 포인트를 도입해 보세요. 지금 도도 포인트를 신규 도입한 매장에는 1개월 무료 사용과 함께 태블릿 기기를 무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도도 포인트 도입 또는 고객 관리 프로그램 사용에 대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남겨주시면 무료로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조회수 13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aires


bottom of page